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Blue Hour'서 신곡 공개
상태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Blue Hour'서 신곡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net M2 제공]
[사진= Mnet M2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Mnet과 M2를 통해 새로운 두근거림을 전한다.

CJ ENM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오는 26일 오후 7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쇼 'TOMORROW X TOGETHER Comeback Show : Blue Hour (이하 'Blue Hour')'가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방송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컴백쇼에서 타이틀곡 '5시 53분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를 비롯해 '날씨를 잃어버렸어', 'Ghosting' 등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에 따라 약 5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로 돌아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성장한 모습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특유의 매력을 한껏 품은 '청량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성장을 알아보는 코멘터리의 시간과, SNS를 통해 '모아(MOA)'(팬덤명)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퀘스트를 수행하는 특별한 영상 또한 준비돼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탄생시킨 새 세계를 품은 컴백쇼 'Blue Hour'는 오는 26일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