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완판남 될까…오늘(19일) '홀가분마켓 LIVE' 쇼호스트 출연
상태바
노라조, 완판남 될까…오늘(19일) '홀가분마켓 LIVE' 쇼호스트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마루기획 제공]
[사진= 마루기획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가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팔도 먹거리를 소개한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19일 오후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2020 홀가분마켓 LIVE'에 쇼호스트로 참여한다.

삼성카드가 언택트로 진행하는 '2020 홀가분마켓 LIVE'는 테마별 중소상공인 우수 제품을 라이브로 판매하는 가을철 대표 상생 축제다. 노라조는 '팔도 요린이 주목'이라는 먹방 테마에 함께 한다.

노라조는 이날 돌김, 게장, 어묵바, 황금향, 샤인머스킷 등 전국 팔도의 먹거리를 직접 소개하고 판매하면서 '행사의 신'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방송인 만큼 노라조는 채팅창을 통해서도 많은 시청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전망이다.

최근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에서 타이머 밴드로 활약하며 매 회 유쾌한 '백파더 송' 무대로 '요린이'들과 만나고 있는 노라조는 이번 '2020 홀가분마켓 LIVE'에서 타이머 밴드 아닌 쇼호스트로 '요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라조가 출연하는 '2020 홀가분마켓 LIVE'는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