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앤드에프, 프리미엄 안마의자 '인클라우드 in11 4D' 신제품 론칭
상태바
(주)엠앤드에프, 프리미엄 안마의자 '인클라우드 in11 4D' 신제품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안마의자 전문기업 (주)엠앤드에프가 스마트 프리미엄 안마의자 인클라우드in11 4D를 새롭게 론칭했다.

인클라우드 in11 4D 모델은 (주)엠앤드에프에서 '4D Massage, Auto Ankle Stretching' 기능을 추가한' 풀스펙 프리미엄급 제품사양을 갖춘 안마의자로 제조사에서 직접 생산되어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직거래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인클라우드 in11 4D는 우아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가진 골드블랙, 깔끔하고 차분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의 화이트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4D 입체마사지 모듈 기능이 탑재되어 롤러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앞·뒤·상·하·좌·우로 움직여 단순한 강약조절뿐만 아니라 사용자에 인체 굴곡에 따라 적절하게 롤러의 깊이를 조절하여 사람이 직접 마사지하는 듯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L-type & S-frame을 갖추어 목과 엉덩이 부위뿐만 아니라 인체 라인을 그대로 커버한 인체공학적 프레인 설계를 통해 빈틈 없는 마사지감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설정 필요 없이 사용자의 컨디션에 최적화된 8단계(릴렉스 피로회복, 스트레칭 타이마사지, 골프모드, 활력모드, 취침모드, 목어깨집중, 등허리집중, 전신 풀모드) Auto Progam과 이중구조로 나누어진 발부분이 강력한 에어셀과 자동리클라이닝의 복합안마로 피로한 다리를 스트레칭해주는 Auto Ankle Stretching 기능으로 이용자가 편안한 안마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밖에도 강력한 Dual air pump와 108 Air cell을 통한 전신에어 마사지기능, 종아리 회전 롤링 모터와 발바닥 3STEP 롤링 시스템, 안락한 느낌으로 세밀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3단계 무중력포지션 기능, 오토슬라이딩 기능, 등·허리·골반 2 Way Heating System, 뮤직플레이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리클라이닝 시 제품 상체가 앞으로 슬라이딩된다. 뒷공간 차지 비율을 최소화했으며 설치공간을  줄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고급 리얼 원터치 리모컨으로 스마트한 제어는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적인 요소까지 세밀하게 제작됐다.

자세한 사항은 인클라우드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및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