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살고 볼일' 정준호, 다정한 조언+예리한 평가…"성공적 MC 신고식"
상태바
'오래 살고 볼일' 정준호, 다정한 조언+예리한 평가…"성공적 MC 신고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 캡처]
[사진=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정준호가 시니어 모델들의 멘토이자 MC로 나섰다. 

정준호는 지난 18일 첫 방송된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의 MC로 합류해 시니어 모델 선발에 함께 했다. 

이날 정준호는 "흙속에서 진주를 건져내듯 좋은 시니어 모델들을 찾아내겠다"는 MC의 각오를 밝히며 기대를 모았다. 

정준호는 "나이가 들면서 주름도 생기고 흰머리도 생기지만 이제 주름은 인생의 깊이를 보여준다고 생각한다"며 "주름도 개성을 표현하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시니어 모델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정준호는 다른 MC들과 첫 만남을 가진 뒤 졸업사진에 이어 장동건과 구본승, 유오성과 함께한 원조 F4 사진을 공개하며 '원조 꽃미남'의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정준호는 시니어 모델 도전자들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댄스 파트너를 자청했고, 예능감 넘치는 멘트와 다정한 조언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섬세하면서도 예리한 평가까지 더해져 차별화된 MC의 모습을 보여줬다. 

정준호는 MBN '오래 살고 볼일' MC 활약에 이어 tvN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