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유통전문업체 '펫허그' 2020 부산펫쇼 참가
상태바
반려동물 유통전문업체 '펫허그' 2020 부산펫쇼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펫허그는 반려동물을 사랑으로 안아주는 마음으로 시작된 반려동물 유통전문업체로 좋은 품질의 제품만을 선별하여 유통 및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펫허그는 독일의 전통적인 고기 장인 바바리안 부처의 정육점에서 시작한 브랜드인 테라펠리스를 소개한다. 테라펠리스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고기와 채소 과일, 허브로 푸드 그레이드의 고양이 식사를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신선한 살코기에 심장과 간 같은 고단백의 신선한 내장류를 사용하며 다양한 채소류와 과일, 향균 효과가 뛰어난 허브류를 배합하여 반려동물에게 건강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전시장에서 펫허그는 오븐베이킹 방식의 그레인 프리 사료 '빈티지 오븐프레쉬'도 선보인다. 오븐베이킹 방식은 저온에서 천천히 구워 만드는 사료 제조 방식으로 제조 과정 중에 생기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할 수 있는 선진 제조방식이다.

또한 빈티지 오븐프레쉬는 렌더링 하지 않은 신선한 생육 100%로 만들어지며 그레인 프리, 글루텐 프리, 가수분해한 생선을 사용해 기호성을 높이고 영양소 이용성을 향상시킨 캐나다산 프리미엄 사료이다.

이 외에 첨가물 없이 원재료를 그대로 말린 펫허그 자체 브랜드의 수제 간식도 소개할 예정이다. 2020 부산펫쇼는 10월 23일(금)~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