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전 직원 반려자격증 보유, 보장된 사후관리
상태바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전 직원 반려자격증 보유, 보장된 사후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고양이는 특유의 매력과 성격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유명인들이 TV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반려묘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최근 그 관심도가 급증했다.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부산을 본점으로 광주, 대구, 인천(송도) 등 전 지점으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고양이는 영역동물로 산책 등 별도의 외출이 필요하지 않아 1인 가구 반려인들이 기르기에 적합하며 강아지와 달리 배변 훈련 등 특별한 교육이 필요 없어 최근 예비 반려인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유펫'에서는 동물병원과의 연계협약과 자체 브리딩으로 분양가 최대 85% 할인, 고양이무료분양&강아지무료분양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직원들이 반려동물관리사, 행동교정사, 미용사 등 반려동물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전국 홈딜리버리 서비스로 반려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분양상담부터 계약서 작성까지 비대면으로도 진행이 가능하고 직접 매장의 직원이 딜리버리를 실시하고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으로는 진해, 김해, 밀양 등 인근 지역에서도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분양 만족도로 재방문율 또한 높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 인기가 많은 묘종으로 브리티쉬숏헤어,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등이 있으며 항시 100여 마리의 다양한 품종을 보유하고 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에서는 포메라니안, 말티즈, 토이푸들 등 많은 견종 또한 보유하고 있으며 김포, 청라, 부천 등에서도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