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라네즈, 고객 체험 공간 '명동 쇼룸' 새단장
상태바
아모레 라네즈, 고객 체험 공간 '명동 쇼룸' 새단장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16일 10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명동에 있는 라네즈 '쇼룸'이 새단장 오픈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서울 명동에 있는 라네즈 '쇼룸'이 새단장 오픈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가 서울 '명동 쇼룸'을 리뉴얼 오픈했다.

라네즈 명동 쇼룸은 '라네즈의 방' 콘셉트로 고객이 자신의 방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쇼룸은 2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1층은 라네즈 제품 체험 공간으로 마련됐다. 직원의 도움 없이도 라네즈의 전 라인을 유형별, 피부 고민 별로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공간과 5대 핵심 제품(워터뱅크, 크림 스킨, 워터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C, 퍼펙트 리뉴 라인)의 제형과 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매장 한쪽은 소파, 화장대, 거울 등으로 '방' 콘셉트를 강조한 공간을 마련했다.

2층에는 라네즈 명동 쇼룸만의 특별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비스포크 크림 스킨' 공간이 있다. 고객이 보습과 탄력, 결, 톤 등의 피부 고민에 따라 네 가지 성분(히알루론산, PHA, 나이아신아마이드, 펩타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현장에 있는 조제관리사가 즉석에서 제조해 준다. 크림 스킨 용기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됐다. 해당 서비스는 별도의 예약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다.

라네즈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해 소수의 인원이 매장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소규모 투어 프로그램 '라네즈 스테이'를 다음 달 4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혜진 라네즈 디비전 상무는 "급변하고 있는 리테일 환경에 대응해 브랜드를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경험 중심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라네즈 명동 쇼룸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쉼과 머무름의 경험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