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3만원당 별 1개' 스타벅스 별 적립 카드 출시
상태바
현대카드, '3만원당 별 1개' 스타벅스 별 적립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현대카드와 스타벅스가 국내 최초로 '스타벅스 별' 적립 혜택을 담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선보였다.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PLCC)인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국내외 카드 이용금액(신용판매)이 3만원씩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포인트인 별을 1개씩 적립해준다.

그동안 스타벅스 별 적립은 스타벅스 충전카드를 이용하는 스타벅스 자체 회원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됐다. 그러나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 고객은 스타벅스는 물론 국내외 어디에서든 카드 사용 시 별을 적립할 수 있다.

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별은 적립 한도가 없으며 카드 사용 시마다 일별로 적립된다. 지금까지 신용카드 리워드는 카드대금 납부에 맞춰 월 단위로 제공해 왔지만, 이 카드는 고객들이 거의 매일 커피를 마신다는 점을 감안해 '일일 리워드 시스템'이 적용됐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고객들의 다양한 디자인 취향을 반영해 총 5가지 카드 플레이트를 선보였다. 또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카드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머그컵과 유리잔 MD 상품을 판매한다.

현대카드는 다음 달 30일까지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드리며,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기프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스타벅스와 카드 상품 이외도 데이터 사이언스와 브랜드 등 여러 분야에서 새로운 방식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