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센,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ERP 사업제휴 체결
상태바
굿센,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ERP 사업제휴 체결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13일 17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굿센은 카니아스 ERP 사업 확장을 위해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굿센은 경영관리솔루션 부문 국내 1위 기업이자 독일 IAS사의 카니아스 ERP의 독점 한국 총판이다.

카니아스 ERP는 2019년 3월 H자동차그룹의 중견, 중소기업의 표준정보시스템으로 선정됐다. 이후 국내 기업의 유통, 서비스, 공작기계, 자동차부품 및 완성차등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 중이다.

굿센은 카니아스 ERP의 우수한 기능, 탁월한 총소유비용(TCO), 뛰어난 ROI 등 솔루션의 장점을 토대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의 글로벌 표준 프로세스 및 프랙티스, 우수한 컨설팅 인력을 활용, 기업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를 모두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ERP로 제공할 수 있고, 산업별 표준 템플릿을 갖춰 시스템 구현과 적용 속도를 높인다.

굿센의 마이크로패키지 솔루션인 연결결산(Micro Contabulo), 상시모니터링(Micro EWS), 경영계획(Micro EPM) 및 성과관리(Micro BSC) 제품에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의 글로벌 전문 경영관리 컨설팅을 접목하면, 기업 경영진의 합리적 의사결정 지원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구축과 컨설을 지원한다.

김명준 굿센 대표는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의 전략적 사업 제휴로 글로벌 컨설팅사의 선진 경영 프로세스와 산업별 지식과 전문 모델을 접목,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고, "산업별 템플릿과 맞춤형 솔루션 고도화를 통해 ERP 시장에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도입 기업은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