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티켓 프로모션으로 여행 활성화 모색
상태바
비엣젯항공, 티켓 프로모션으로 여행 활성화 모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국내 노선 증편 운항…타이비엣젯, 방콕~우본 라차타니 노선 운항 개시
타이비엣젯 방콕~우본 라차타니 노선 운항 개시. 사진=비엣젯항공
타이비엣젯 방콕~우본 라차타니 노선 운항 개시. 사진=비엣젯항공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항공편 운항 횟수를 늘리며 이를 기념해 최근 선보인 좌석 등급 서비스 디럭스(Deluxe) 항공권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엣젯항공은 베트남 양대 도시 호치민과 하노이에서 베트남 주요 관광지인 푸꾸옥, 달랏,  나트랑 노선을 포함해 국내선 노선의 운항을 증편했다. 여기에 연말 관광 시즌을 맞아 승객들의 여행지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서, 호치민과 하노이를 출발해 후에, 다낭, 빈, 탄호아, 하이퐁 등 주요 도시로 가는 노선 역시 정상적으로 운행한다. 

특히 호치민~하노이 간 노선은 선호도 높은 시간대 항공편을 일 25회 왕복으로 증편함과 동시에 최신 항공기를 도입, 승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운항 증편을 계기로 오는 9일까지 디럭스 좌석의 항공권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유류세와 항공세를 제외한 금액에 할인이 적용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구매 시 'DELUXE'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든 베트남 국내선에 해당되며 탑승 기간은 10월 10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로 공휴일은 제외된다. 지난달 론칭한 비엣젯항공의 신규 좌석 등급 '디럭스'는 무료 위탁 수하물 및 유연한 일정 변경 등의 혜택으로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로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의 'DELUXE 코드를 활용하면 호치민, 나트랑, 다낭 등에 위치한 5성급 호텔 및 리조트의 숙박료를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 계열사 타이비엣젯은 지난 6일, 태국의 수도 방콕과 동북부 이산 지역의 4대 도시인 우본 라차타니(Ubon Ratchathani)를 잇는 신규 노선의 운항을 개시했다. 이로써 타이비엣젯은 9개의 방콕발 노선을 포함해 총 11개의 태국 국내선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비엣젯항공의 모든 항공편은 관계자 및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세계보건기구(WHO) 및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등 국제 규격 및 당국의 지침과 준수사항을 엄격히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