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브랜드 모윰, 실리콘 쪽쪽이·다용도 케이스 2020 굿 디자인 수상
상태바
육아용품 브랜드 모윰, 실리콘 쪽쪽이·다용도 케이스 2020 굿 디자인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윰 실리콘 쪽쪽이·다용도 케이스 
▲  모윰 실리콘 쪽쪽이·다용도 케이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쁘띠엘린의 육아용품 브랜드 모윰에서 실리콘 쪽쪽이와 다용도 케이스가 국내 최대 디자인 시상식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리빙 디자인 부문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 선정제도로, 우수 상품 및 서비스로 선정되면 정부인증마크인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받는다. 이번 수상은 제품의 외관뿐만 아니라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심사 받아 선정되었다. 

굿디자인에 선정된 모윰 실리콘 쪽쪽이는 오픈형 구조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의료 등급의 실리콘 소재 및 100% 국내 제조·생산 및 KC 인증을 받아 안전하다. 아이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쉴드 부분과 입 주변의 마찰력을 최소화하여 침독 및 피부 발진을 예방해준다. 함께 선정된 다용도 케이스는 쪽쪽이를 비롯한 작은 육아용품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좋고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여행이나 외출 시 편리하게 휴대 가능하다. 내열성이 강한 100% 국내 생산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쪽쪽이 소독 시 활용 가능하며 열탕 소독도 가능하다. 

모윰의 실리콘 쪽쪽이와 다용도 케이스를 포함한 모윰 제품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