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을 부르는 아이로 키워라
상태바
운을 부르는 아이로 키워라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06일 14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호 /김영사 /1만5000원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운을 믿든 안 믿든, 부모라면 누구나 자식이 좋은 운명을 타고나기를 바란다. 그리고 내 아이에게만은 행운이 따르기를 기대한다. 공부도 별로 열심히 안 시킨 것 같은데, 시험에 합격하는 친구의 딸(아들)을 보면 '왜 우리 딸(아들)은 운이 없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인생이 술술 풀리는 사람들을 보면 '저 사람은 왜 이렇게 운이 좋은지 몰라' 하는 말이 절로 나온다. 결국 운이 좋은 아이는 절대 이길 수 없다는 결론에 이르게 된다. 우리 인생에는 보이지 않는 힘, '운'이 작용한다. 

초운 김승호 선생은 동양의 유불선을 두루 섭렵하였으며. 인문·자연·사회과학이 거둔 최첨단 이론을 주역과 융합시켜 '주역과학'이라는 새로운 개념과 체제를 정립하였다. 또한 미국 프린스턴 대학의 물리학자와 의사에게 주역을 강의했으며, 한의사·물리학자·심리학자·수학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주역을 강의해온 전 세계 지성인들이 인정한 주역학의 대가이다.  

'운을 부르는 아이로 키워라'는 "운이 좋은 아이로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많은 부모들의 궁금증에 대한 초운 선생의 명쾌한 지혜가 담긴 책이다. 50여 년간의 주역연구와 오랜 성찰과 분석을 통해 깨달은 운의 원리와 비밀을 자녀교육에 맞추어 풀어내었다.

실력보다 중요하다는 운은 어떻게 다루어야 하고, 부모는 어떤 공부를 해야 하는가? 모든 부모의 바람인 아이의 행복과 성공을 좌우하는 운의 원리는 무엇인가? 이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운을 부르는 지혜와 삶의 태도가 어느새 삶에 스며들며 삶이 긍정으로 변할 것이다. 좋은 운을 끌어오기 위해 지금 당장 부모가 알고 실천할 것이 담긴 경전과도 같은 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