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비전포럼 청년히어로, 제2회 비전콘서트 성료
상태바
한국청년비전포럼 청년히어로, 제2회 비전콘서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한국청년비전포럼(회장 마현국)이 지난 19일, 인천 카페다옴에서 제2회 비전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국청년비전포럼은 대한민국의 청년들의 진짜 '꿈'을 지원하기 위해 인적네트워크 구축, 멘토링, 명사간담회, 캠페인 · 봉사활동 등을 진행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문새벽 대표가 초청됐다.

브랜드커뮤니케이션은 브랜드에 의미와 가치가 담겨져 있는, 의미와 브랜드가 같이 갈 수 있게 제시하는 직종이다. 대표적인 예로 P.CRS(PLAY CONSUMER RIGHTS)가 있다.

이는 소비자의 권리를 플레이하다는 뜻을 가진 소비자의 권리를 실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2회 비전콘서트에서 문 대표와 청년들의 창업 및 진로에 대한 고민과 브랜드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자유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한국청년비전포럼 청년히어로 1기 참여자 마현주(그레이스403 대표)는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문 대표로부터 온라인쇼핑몰 그레이스403 브랜드 가치와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고민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국청년비전포럼 청년히어로 1기는 10월 초부터 제3회 비전콘서트 참여자 모집이 예정되어 있다. 

청년히어로 1기는 사회적 시선보다 자신의 진짜 꿈을 이루고 싶은 한국 청년들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