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부터 CIX까지" C9엔터 아티스트, 한가위 맞아 특별한 인사
상태바
"윤하부터 CIX까지" C9엔터 아티스트, 한가위 맞아 특별한 인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J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J9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아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추석 인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윤하는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석훈은 "연휴인 만큼 지쳤던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편안한 휴식을 갖는 명절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주니엘은 "되도록 나가지 마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시길 바란다"며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추석 인사를 전했고, 도코는 "코로나가 심각한 만큼 집에서 쉬며 행복한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며 추석 인사와 함께 당부의 말을 더했다.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응원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집에서 명절을 만끽하는 연휴 보내길 바라고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며 밝은 미소와 함께 추석 인사를 건넸다.

금동현은 동요 '달'을 부르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는 "첫째도 둘째도 건강인 만큼 든든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며 풍요로운 추석을 염원했다.

걸그룹 전문 레이블 J9엔터테인먼트 소속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는 멤버들과 팬들에 애정을 표하며 "보름달을 보시면서 각자 원하는 소원을 빌어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면서 발랄한 매력을 담아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