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LA DI DA' 뮤비 공개 일주일 만에 5000만뷰 돌파 → 트리플 1억뷰 '청신호'
상태바
에버글로우, 'LA DI DA' 뮤비 공개 일주일 만에 5000만뷰 돌파 → 트리플 1억뷰 '청신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컴백 일주일 만에 5000만뷰 고지를 밟았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 뮤직비디오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조회수 5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1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라 디 다(LA DI DA)'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에버글로우는 이로써 단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0만뷰를 초고속 점령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5000만뷰를 넘어선 후에도 글로벌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 속 여전히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으며 거침없는 기세로 6000만뷰를 향해 전진 중이다.

특히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가 이미 조회수 1억뷰를 넘어선 가운데, '라 디 다(LA DI DA)'까지 1억뷰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라 디 다(LA DI DA)'는 에버글로유 특유의 레트로 댄스 감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현시대 속 불만에 가득 차 있는 헤이터(HATER)들에게 전하는 의미심장한 경고의 메시지가 함축적으로 담겨있으며, 멤버들의 새로운 보컬 톤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