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난방기 온풍기 '다룸컨벡터' 3차 완판 기념 할인 행사
상태바
전기난방기 온풍기 '다룸컨벡터' 3차 완판 기념 할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마트스토어 '다룸'은 전기난방기 '다룸컨벡터'에 대한 3차 완판을 달성한 가운데 38%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다룸에서 선보이는 다룸 디토브 컨벡터는 대류 현상을 이용해 따뜻한 공기를 회전시키는 방식을 활용하였다. 보온 범위가 넓은 것은 물론, 건조함이 없으며 빛 번짐 현상이 없기 때문에 사용에 불편함을 덜어주고 있다.

다룸컨벡터는 실내의 공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가정용 온풍기로 그냥 두기만 해도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대류식 난방 시스템을 통해 찬 공기는 아래로, 따뜻한 공기는 위로 흐름이 작동하기에 인위적인 공기를 태우지 않고 자연스럽게 따뜻하게 만들 수 있다.

다룸컨벡터는 750W, 1500W 전력을 발열부로 가열함으로써 꾸준하게 열기를 방출하고 있다. 작동 소음과 건조한 공기를 최소화해 어린아이, 신생아, 유아 등 가정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다룸컨벡터는 생활방수 IPX4 등급의 기능을 추가해 겨울철 화장실은 물론 다양한 고습도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을 강조한 전기난방기, 사무실난로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다룸은 3차 완판 기념 100대 한정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입 시 스탠드 받침대, 벽걸이 받침대, 100ml 소독 스프레이를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주고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디토브 공기청정기'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다룸'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