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오피스텔 '수원역 가온팰리스' 696실 대단지 건립
상태바
역세권 오피스텔 '수원역 가온팰리스' 696실 대단지 건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가온팰리스
사진제공= 가온팰리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KB부동산신탁이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일원에 위치한 '수원역 가온팰리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오는 2022년 5월 준공 예정으로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23~28㎡의 오피스텔 696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될 계획이다. 내부는 경사형 창틀 배치로 채광 및 개방성을 극대화했으며, 일부 세대에는 와이드형 키친도 시공해 주방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는 등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서비스를 적용했다.

또한,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100% 자주식 주차 시설 도입을 통해 1세대 1주차가 가능해 입주민들의 주차 부담을 덜었으며, 1층 호텔식 뷔페 공간 조성과 더불어 피트니스 센터, 공유 오피스, 옥상 휴게공간 등 아파트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도 설치할 계획이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 관계자는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고급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와 서비스를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가온팰리스 인근에는 광역교통망을 구축하는 등 교통 호재를 바탕으로 변화하고 있는 수원역이 위치해 있어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경부선고속철도 KTX가 지나는 수원역을 이용해 전국 각지로 이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하철 1호선·분당선을 통해 수도권으로의 출퇴근도 수월하다. 인근에 위치한 수원역 환승센터를 이용하면 52개 노선을 이용해 수원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027년 개통 예정인 GTX-C노선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향후 GTX-C노선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이어 수원발KTX와 수인선이 분당선과 연결 예정으로 단지 가까이에는 6개 노선의 멀티 광역 교통 프리미엄과 더불어 경부선 철도가 중앙을 남북으로 관통하고 경부, 영동고속도로가 있어 시 외곽으로 전국 각지로의 이동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가온팰리스 인근에는 도보로 이용가능한 몰세권이 위치하고 있어 입주민들이 생활편의시설을 활용할 수 있다. 몰세권에는 5개의 쇼핑몰 롯데몰, 백화점, 롯데마트 등 롯데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 

자동차 복합단지인 도이치 오토월드를 비롯해 SK브랜드의 첫 번째 자동차 복합매매단지 SK V1모터스가 들어서는 등 국내 최대 오토밸리가 구축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가온팰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평택 화양신도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2020-10-06 14:05:47
평택 화양신도시(2만세대 규모) 서희스타힐스 마지막 선착순 특별분양
평택 화양신도시 토목공사 2020년10월15일부로 착공확정(시공사:대림건설)
평당 700만원대 파격가 분양 / 1554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청약통장 무관 / 전매 무제한 / 최근 부동산규제 반사이익 최적 사업지
중도금 60%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59A /59B / 84타입 전세대 판상형 정남향 위주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
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예정(초품아) / 화양지구내 초등4,중등2,고등2 건립예정
화양신도시내 평택시 서구청 건립확정 및 대형마트,대형종합병원 건립예정
서해선 복선전철(안중역 2022년 개통예정)공사중
마지막 선착순 로얄 동호수 지정!!!
향후 시세차익 최소 2억이상!!!
로얄층 분양문의:1661-7569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