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화제의 'LG 윙' 이커머스 단독 사전예약
상태바
쿠팡, 화제의 'LG 윙' 이커머스 단독 사전예약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29일 10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쿠팡이 29일 오전 11시부터 내달 4일 오후 1시까지 LG전자의 신제품 'LG 윙' 사전예약을 이커머스 업체 단독으로 진행한다.

쿠팡은 현대·국민·농협·삼성·신한카드 결제 고객에게 2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 중 '로켓와우' 회원은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수령 가능하다.

쿠팡은 LG 윙 출시에 맞춰 내달 31일까지 액정수리 비용 70% 할인쿠폰(2년 보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기프트팩을 신청하면 된다. 쿠팡은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중고보상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LG 윙은 2개의 스크린을 장착해 자유로운 멀티 태스킹을 지원하는 신개념 스마트폰이다. 세컨드 스크린을 시계 방향으로 돌려서 사용하는 '스위블' 모드를 지원한다. 스마트폰으로 일상을 기록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세계 최초로 짐벌 모션 카메라 기능을 적용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LG전자와 손잡고 쿠팡에서 이커머스 단독으로 LG 윙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로켓배송으로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고객에게 배송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