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젖병 소독기 '비비프렌즈 자외선 살균기' 출시
상태바
휴대용 젖병 소독기 '비비프렌즈 자외선 살균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식회사 디엠엑스가 전개하는 스마트스토어 '비비프렌즈'는 '휴대용 UVC 살균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실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자외선 살균기, 소독기 등 관련 제품이 두각을 보이고 있다.

특히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의 경우 젖병을 깨끗이 닦는 등의 청결 관리를 시행해야 한다.

비비프렌즈 자외선 살균기는 스마트폰과 연결 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젖병 소독 등 다양한 물건에 활용할 수 있다.

아기들의 청결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소형 젖병 등 아기용품 살균기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완성도 높은 기술이 탑재돼 있다.

특히 비비프렌즈 휴대용 자외선 살균기는 200nm~280nm 사이의 자외선으로 미생물의 DNA를 파괴하고 증식을 불활성화시키는 UV-C 파장이 구성되어 있다.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 옵션 선택이 가능해 어떤 휴대폰이든 호환이 가능하고, C 타입의 경우 보조배터리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비비프렌즈 살균기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KC 인증과 CE 허가 인증을 완료한 바 있으며 UVC led 2개로 구성되어 있다. 

비비프렌즈 휴대용자외선살균기는 11%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비비프렌즈(vivifriends)'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