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친환경보일러 '콘덴싱'과 '나비엔 메이트' TV광고 온에어
상태바
경동나비엔, 친환경보일러 '콘덴싱'과 '나비엔 메이트' TV광고 온에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경동나비엔이 오는 30일부터 콘덴싱과 온수매트의 새로운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는 '매일 만나는 숙면가전'을 키 메시지로 구성했다. 진중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배우 유지태와 5년째 손잡고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도 지속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콘덴싱 광고를 통해 2올해 4월부터 대기관리권역법 시행으로 대기관리권역 내 의무화된 친환경보일러를 조명한다. 친환경보일러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기 어려운 대중들의 인식 제고를 목표로 친환경보일러는 미세먼지를 줄이고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콘덴싱보일러라는 점을 드러냈다. 

특히 그간 진행해온 경동나비엔 광고의 톤 앤 매너에 맞춰 화목한 가족이 친환경보일러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모습을 따뜻하고 세련된 영상으로 연출했다고 경동나비엔은 설명했다. 또 친환경보일러로 교체 시 1대당 2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정보도 담았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광고와 함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TV 광고도 선보인다. 숙면을 만드는 온도는 실내온도가 아닌 이불 속 몸에 닿는 온도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숙면가전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쾌적한 숙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안 온도는 낮추고 온수매트를 작동하라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