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대한의학레이저학회 학술대회서 LED 마스크 연구결과 공개
상태바
셀리턴, 대한의학레이저학회 학술대회서 LED 마스크 연구결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셀리턴은 제35차 대한의학레이저학회 학술대회에서 자사의 LED마스크 플래티넘 제품의 피부 개선 효과와 안전성에 관한 연구결과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7월 SCIE급 국제학술지 '유럽미용피부과 학회지(JCD)'에도 게재된 'LED마스크 플래티넘의 피부 개선 효과와 안전성'에 대한 논문은 논문의 공동 저자인 중앙대학교 피부 과학교실 유광호 교수가 대한의학레이저학회 학술대회 '피부 성형 레이저/EBD의 최신 발전' 세션에서 발표했다. 

대한의학레이저학회는 대한의사협회의 산하단체로서 레이저를 이용하는 피부과, 성형외과, 정형외과 이비인후과, 안과, 비뇨기과 등의 전문의들과 연구원들이 참여해 의학레이저의 연구와 임상경험을 공유하고 발전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만 30~59세의 성인 여성 44명이 참여한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의 피부개선 효과 연구결과 4주간 히알루론산 앰플과 LED마스크 (레드모드 : 근적외선+레드파장)를 함께 사용한 그룹을 앰플만 단독으로 사용한 그룹과 비교했을 때 △피부치밀도 △모공 △각질 등의 항목에서 2~3배가량 더 우수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보였다고 셀리턴은 설명했다. 

해당 연구 대상 제품인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은 낮은 출력의 빛 에너지를 피부에 침투시켜 생체 활성화를 유도하는 저출력 광선요법(LLLT) 원리 기반의 피부 미용기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