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추석 명절 맞이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컴투스, 추석 명절 맞이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컴투스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기간 게임 팬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RPG, 스포츠, 캐주얼 등 서비스 중인 여러 장르의 타이틀을 통해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2020(컴프야2020)',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컴프매2020)' 등 인기 야구 게임에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프야2020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접속 유저 모두에게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고 미션을 통해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추석 선물 미니 게임 이벤트', '송편 만들기' 등 간단한 미션 참여로 푸짐한 게임 재화와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컴프매2020 역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은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지난 8월 출시된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에서는 '달님에게 소원빌기' 콘셉트의 출석 이벤트로 게임 팬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추석맞이 쿠폰과 접속 선물 2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출시 9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꼬꼬마 동물들의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 달성 시 '추석맞이 동물들'과 특별 선물을 제공하고 추석 연휴 동안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 챌린지'에서도 유저들과 함께하는 미션과 챌린지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추석 이벤트 스테이지 내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챌린지 이벤트 기간 내 연속 출석과 일일 미션을 통해서도 별도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