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한국 전통의 맛 가미한 '고추장 치킨 쉑'
상태바
쉐이크쉑, 한국 전통의 맛 가미한 '고추장 치킨 쉑'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28일 18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한국 전통의 맛을 가미한 고추장 메뉴 3종을 내달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 쉐이크쉑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다. 쉐이크쉑 미국 컬리너리 디렉터 '마크 로사티'가 한국 여행 당시 받았던 한식에 대한 영감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고추장 치킨 쉑은 통 닭가슴살을 수비드(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한 '치킨 쉑'에 매콤 달콤한 고추장글레이즈 소스와 참깨를 뿌려 양념치킨 맛을 냈다. 아삭한 김치슬로(잘게 썬 양배추와 김치, 소스를 버무린 샐러드)를 더해 한국적 풍미를 살리고 맛의 밸런스를 맞췄다.

고추장마요 소스가 더해져 감칠맛이 돋보이는 '고추장 쉑'과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고추장마요 소스, 고춧가루, 쪽파를 올린 '고추장 프라이'도 함께 출시했다.

쉐이크쉑은 내달 11일까지 SPC의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제품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총 50명에게 쉐이크쉑 모바일 금액권(1만원)을 증정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고추장 메뉴 출시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총 100여명을 추첨해 다양한 쉐이크쉑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한국 전통 식재료인 고추장이 바삭한 치킨, 육즙 가득한 패티 등과 잘 어우러져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 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