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보아진(revoazin) 라스베가스 PROJECT N:OW 온라인 패션전시회 참가
상태바
레보아진(revoazin) 라스베가스 PROJECT N:OW 온라인 패션전시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주식회사 레보아진 PROJECT 하반기 온라인 패션 전시회 참여]
[사진 : 주식회사 레보아진 PROJECT 하반기 온라인 패션 전시회 참여]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국내외 많은 전시회가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진행되고 있다.

올해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PROJECT N:OW 하반기 패션 전시회도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9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만큼 보다 많은 바이어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기간을 60일 정도로 길게 진행하고 있다.

주식회사 레보아진(revoazin)은 지난 2월 상반기 라스베가스 PROJECT N:OW 상반기 패션 전시회 참가 이후 하반기 온라인 PROJECT N:OW 패션 전시회도 참가했다.

레보아진(revoazin)의 주력 제품인 모자 악세사리 '스냅아머'는 모자 스트랩(조임줄)에 탈부착이 가능하여 일반적인 모자에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모자 사이즈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모자 악세사리뿐만 아니라 자체 디자인 모자까지 동시에 론칭하며 온라인 전시회에서 각광받고 있다. 

의류, 잡화 등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고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어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 남은 온라인 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및 제품 소개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레보아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