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도기 아카데미 이호삼 대표,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반려견 교육' 부문 수상
상태바
앨리스 도기 아카데미 이호삼 대표,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반려견 교육' 부문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우측 앨리스 도기 아카데미 이호삼 대표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21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23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과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앨리스 도기 아카데미의 이호삼 대표는 '반려견 교육'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호삼 대표는 "반려문화를 이끌 전문인, 좋은 분들과 올해 안에 반려인과의 소통을 위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반려동물과 동반자로서의 삶이 커지고 있는 만큼 반려동물과의 올바른 관계성을 맺도록 도와 사람과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앨리스 도기 아카데미는 한국애견연맹의 규정에 따른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과 훈련, 미용 등 다양한 클래스가 있는 '내 반려견 케어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전문가 양성과정은 반려문화전문인 양성을 위해 지식전달, 실습을 바탕으로 실전에 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반려견 케어 프로그램 역시 위탁방식으로 문제행동을 고치기보다 보호자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