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가구, 서민가구마트에서 가죽소파 한정특가 판매 중
상태바
서민갑부가구, 서민가구마트에서 가죽소파 한정특가 판매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서민갑부가구 서민가구마트는 채널A의 서민갑부는 물론, TV조선의 아내의맛부터 KBS2TV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오늘아침 등 여러 방송 매체에 소개된 가구 업체다.

서민갑부가구 용인 본점은 코로나19 이슈로 매장 방문이 힘든 고객들을 위해 매장 내에 정기적인 소독은 물론 온라인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저렴한 가구 판매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추석 연휴를 맞아, 매장 내의 진열 상품들 역시 다양하게 할인 행사 중이다. 

서민갑부가구 서민가구마트 관계자는 "코로나 이슈로 경기가 위축되고 매장 방문을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들이 많다, 그래서 비대면으로 인스타그램이나 공식 카페를 통해 신상품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특가를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으로 입주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상품의 품질을 직접 보고 느끼려고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서민갑부가구 서민구마트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급 가구류 역시 리퍼브 할인 매장답게, 온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4인 가죽소파 영웅이' 그레이/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초생피 가죽을 사용했다. 일반 통가죽은 큰 동물의 가죽을 사용하여 탄탄하고 질긴 반면, 초생피 가죽은 어린 동물의 가죽으로 만들기 때문에 촉감이 부드럽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