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다음 달 4일 첫 네이버 쇼핑 LIVE … 최대 80% 할인
상태바
레이디가구, 다음 달 4일 첫 네이버 쇼핑 LIVE … 최대 8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레이디가구]
[사진제공 = 레이디가구]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가 오는 10월 4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 행사를 연다. 네이버 쇼핑을 통한 첫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해 방송 중에만 별도의 단독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레이디가구는 특가전에서 전 상품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최대 할인폭은 80%다. 할인가에 더해 스토어찜 5% 할인 쿠폰(최대 2만 원)을 통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은 제품 구매 시 사은품까지 증정해 소비자들에게 최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후 8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이 시작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판교에 있는 쇼룸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던 제품을 현장감 있게 보여주며 제품의 사양에 관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게 된다.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는 ▲스칸딕 데이베드 ▲스칸딕 패밀리 식탁세트 ▲데스트라 천연 면피 가죽소파 등 가장 인기있는 베스트 제품 10종을 할인 판매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소개되는 제품들을 방송 중 구매할 경우 전원에게 1만 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토어찜 5% 할인 쿠폰의 한도도 3만 원으로 증액된다. 또한 방송 10분마다 5명씩 총 30명을 추첨해 정가 5만2000원 상당의 바디필로우까지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데이베드는 엄마들에겐 '육아필수템'으로 손꼽힌다. 친환경 원목 소재와 천연도장, 부모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와 하중 등 차별화된 장점들로 어린 자녀를 둔 고객들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데스트라 소파는 고가의 면피 가죽을 100% 활용해 제작한 가구로 변색 우려 없이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제품이다. 면피는 조직이 느슨하고 지방질이 많은 내피와 달리, 통기성이 좋고 오염에 강해 고급 가구에 쓰인다.  

방송이 시작되기 전까지 레이디가구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연동 페이지에서 미리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방송 중에 채팅 메시지를 작성하면 누적 접속자에 따라 네이버페이로 시청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네이버를 통한 라이브 방송 특가 행사를 처음 진행하는 만큼 전에 없던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