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살균 램프 탑재 비염가습기 '바란 가습기' 29% 할인
상태바
UV 살균 램프 탑재 비염가습기 '바란 가습기' 29%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대용량 초음파가습기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바란 가습기'가 29%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내 생활이 늘어난 요즘, 집 안 실내 공기가 건조하고 외부와의 온도차가 커지면 체내 면역력이 떨어져 쉽게 질병에 노출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환절기에 심해지는 비염은 차갑고 건조한 환경에서 더 악화되기 때문에 비염가습기 등을 활용해 적정 습도를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가습기는 초음파가습기, 가열식가습기, 자연기화식 가습기 등 종류와 기능이 다양하고 용량과 디자인 또한 제품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각자 용도에 맞는 가습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비염가습기, 사무실가습기로 5리터 대용량을 자랑하는 '바란 가습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바란 가습기는 하루에 한 번 물 보충으로 최대 50시간까지 장시간 촉촉하게 실내 습도 유지가 가능하며, 분무구가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분무가 가능하여 편리하다.

바란 가습기 관계자는 "최근 쌀쌀한 날씨로 집 안 적정 온도, 습도 유지에 비상등이 켜졌다. 다양한 종류의 가습기를 적절하게 활용하여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란 가습기'는 UV 램프를 탑재하고 있어 사용 시 지속적으로 내부의 물을 살균해 준다. 또한, 물 부족 시 자동 꺼짐 기능을 탑재하여 외출 시에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점인 비비딕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