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여가시간 55인치 '포스픽 구글 TV' 이벤트 진행
상태바
나만의 여가시간 55인치 '포스픽 구글 TV'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대기업 패널 탑재로 고품질을 자랑하는 '포스픽 구글 tv'가 네이버 스토어, 블로그, 카페에 포토 리뷰 작성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TV 가전 시장은 사이즈가 큰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고, 75인치 이상의 초대형 TV의 매출이 증가할 정도로 영상 감상을 생동감 있게 즐기는 것이 하나의 유행이 되고 있다.

특히 혼자 사는 경우, 맞벌이 부부인 경우 가성비와 TV의 품질, 기능을 모두 고려하여 집의 공간과 인테리어에 알맞은 제품을 구입하기 때문에 TV 시장에서도 lg 올레드tv 55, 삼성 tv 55인치 등과 같은 50인치 tv ~ 55인치 tv 사이즈가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는 50인치 tv, 55인치 tv 사이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가 기능을 탑재한 lg 올레드tv 55, 삼성 tv 55인치 등과 같은 다기능의 스마트하고 편리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lg oled tv 55와 같은 대기업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가성비 높은 제품이 최근 주목받고 있는데 '포스픽 구글 TV'가 대기업 패널을 탑재한 4k 50인치 tv, 55인치 tv를 선보였다.

'포스픽 구글 TV'는 크롬캐스트 지원, 미러링으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연결 지원, 최신 프리미엄 칩셋 탑재, 크로마서브 샘플링 4:4:4 지원, 상/하/좌/우 광시야각 등의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약 3000개의 안드로이드 앱 설치가 가능하다.

포스픽 구글 TV 관계자는 "최근 사이즈뿐만 아니라 영상 감상 및 게임을 즐기기 위해 기능, 품질 등을 함께 고려하는 것이 유행이 되고 있다. '포스픽 구글 TV'는 블루투스 5와 듀얼밴드를 지원하여 게임을 즐기거나 무선 이어폰 연결로 방해 받지 않고 혼자만의 여가를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