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군 강화…신제품 9종 선봬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군 강화…신제품 9종 선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28일 11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우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의 클래식 라인 6종과 가공유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내추럴플랜 클래식은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ROU 특허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원유에 녹아있는 잡내를 없애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을 기존 원형용기에서 사각용기로 개선했다. 국산 1A 등급 원유를 100%를 사용해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 '참깨라떼'로 유명한 '연남방앗간'과 손잡고 시그니처 라떼 2종도 선보인다. 내추럴플랜의 기술력에 연남방앗간의 레시피를 접목해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기존 자사 가공유 대비 용량을 25% 늘려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내추럴플랜 검은콩'에는 우유에서 유래한 단백질 17g을 넣었다.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고광록 한국야쿠르트 유제품CM팀장은 "내추럴플랜의 강화된 상품성과 프레시 매니저의 배달 편리성이 합쳐져 소비자 만족도가 한 층 높아질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특색있는 가공유부터 식물성 음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