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 주거형오피스텔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 진행
상태바
KB부동산신탁, 주거형오피스텔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KB부동산신탁이 아파트 대체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 '가온팰리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주거형 오피스텔의 경우 정부의 잇따른 부동산 대책에도 비교적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 자금조달 계획서가 필요하지 않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에 도전할 수 있다는 특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아파트에서 볼 수 있던 커뮤니티 시설과 입주민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는 것도 투자자들의 시선을 끄는 데 한몫하고 있다. 

KB부동산신탁이 분양 중인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지하 5층~지상 8층, 3개동, 총 696실 대단지 규모로 수원역세권1지구 골든블록에 건립될 예정으로 1~2인 가구를 대상으로 공급 면적은 23~28㎡, 소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입주민들의 편의생활을 위해 인근에는 유럽형 스트리트 상가가 조성될 계획이며, 프리미엄 아파트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인 단지 내 호텔식 뷔페 공간도 조성되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편의시설도 눈길을 끈다. 먼저 단지는 수원역을 끼고 있는 '역세권'으로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 KTX 등 3개 노선 이용으로 편리하게 이동하기 쉽다. 게다가 수원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 올 8월 개통을 앞둔 수인선까지 모두 완성될 경우 광역교통망을 구축해 많은 유동인구가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원역 환승센터에서는 52개 버스 노선이 지나고 있어 수원 전역을 버스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몰세권'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곳에 위치해 있어 주목할 만하다. 대형쇼핑몰과 하루 유동인구 50만의 로데오거리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롯데몰, 롯데백화점, AK백화점, KCC몰(예정) 등 5개의 대형쇼핑몰이 조성되어 있어 슬리퍼 몰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입주민들의 휴식공간을 제공해 줄 '공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르며, 축구장 14배 규모의 서울대 수원수목원(32만 160㎡)도 인접해 있어 조깅이나 산책 등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근거리에는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도 자리해 있어 입주민들이 편안하게 산책 및 휴식처로 이용이 가능하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근처에는 국내 최대 규모 자동차 복합단지인 도이치 오토월드를 비롯해 SK브랜드의 첫 번째 자동차 복합매매단지 SK V1모터스가 들어서는 등 국내 최대 오토밸리가 구축될 예정이다. 또한, 성균관대학교 인공지능 대학원과 탑동지구 R&D 단지를 연결하는 인공지능 중심의 산·학·연 클러스터, 델타플렉스(舊 수원산단)도 만들어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평택 화양신도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2020-09-28 11:55:12
평택 화양신도시(2만세대 규모) 서희스타힐스 마지막 선착순 특별분양
평택 화양신도시 토목공사 2020년10월15일부로 착공확정(시공사:대림건설)
평당 700만원대 파격가 분양 / 1554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청약통장 무관 / 전매 무제한 / 최근 부동산규제 반사이익 최적 사업지
중도금 60%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59A /59B / 84타입 전세대 판상형 정남향 위주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
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예정(초품아) / 화양지구내 초등4,중등2,고등2 건립예정
화양신도시내 평택시 서구청 건립확정 및 대형마트,대형종합병원 건립예정
서해선 복선전철(안중역 2022년 개통예정)공사중
마지막 선착순 로얄 동호수 지정!!!
향후 시세차익 최소 2억이상!!!
로얄층 분양문의:1661-7569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