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코로나19'에 지친 소상공업체 및 골목상권에 지원 사격
상태바
Sh수협은행 '코로나19'에 지친 소상공업체 및 골목상권에 지원 사격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28일 09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네 은행은 수협은행' 캠페인 통해 골목상권 살리기 지원
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Sh수협은행(이하 수협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골목상권 살리기를 지원하는 '우리동네 은행은 수협은행' 캠페인을 시행한다.

수협은행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 130개 영업점의 한쪽 벽면을 지역 내 소상공업체를 위한 홍보 게시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내어주고, 홍보물이 없는 업체에 대해서는 홍보물을 만들어 게시해 준다.

아울러 소상공업체에도 수협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홍보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은행과 소상공업체간 제휴 이벤트도 추진해 골목상권 살리기와 수협은행 홍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다는 전략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캠페인 본격 시행에 앞서 지난 8월부터 약 한 달여간 전국 14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실시한 결과, 대체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오는 10월 말까지 전 영업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수협은행은 점세권(영업점 주변 지역) 중심의 밀착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가치 제고에 한층 더 노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 내점부터 상담·거래후 관리까지 고객관리에 관한 표준 영업 프로세스를 전면 재정비하고,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영업과 마케팅을 통해 신규고객 창출 및 주거래고객을 확대해 나아간다는 방침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우리동네 은행은 수협은행' 캠페인은 1회성 이벤트가 아닌 중장기적 사업으로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진짜 우리동네 은행으로 변신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