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미국 아마존 공식 입점…글로벌 위상 높인다
상태바
정관장 동인비, 미국 아마존 공식 입점…글로벌 위상 높인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28일 08시 5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8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

동인비는 아마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K-뷰티와 한방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대표 제품인 '1899 싱글 에센스'를 비롯해 총 20여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게 된다.

아마존은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3억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커머스로 특히 미국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동인비는 아마존 진출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 강력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향후 입점품목을 확장해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동인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정관장 브랜드는 2015년 미국 아마존에 입점해 '에브리타임'과 '홍삼원'을 비롯한 4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며 미국에서 홍삼 수요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미국 시장 내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는 가운데 동인비의 미국 아마존 공식 입점은 한국을 대표하는 홍삼 화장품 동인비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이어나가 해외 소비자 공략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