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매트리스' 추석 맞이 특가 할인전
상태바
수입 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매트리스' 추석 맞이 특가 할인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추석맞이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남양주 덕소(본점), 서울 등촌동(강서목동점)에 위치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매장 내에 템퍼페딕, 씰리, 썰타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직수입 유통하는 매장으로 16가지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대의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추석 맞이 수입매트리스 특가전은 케빈앤돈에서 판매되는 수입브랜드 매트리스 전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별로 정상 가격의 최대 50% 할인으로 진행된다.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외에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네트 등 16가지 전 품목 브랜드를 포함시켰다.   

이와함께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패밀리침대, 가죽, 원목프레임 10%추가 할인 이벤트도 기획했다.

이에 따라 원목, 가죽,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 디자인 등이 변경 가능한 프레들을 수입매트리스와 더불어 다방면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케빈앤돈매트리스는 9월 30일, 10월 1일 휴무를 제외하고 나머지 기간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상적으로 영업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상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