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아카펠라 도전" VAV, 진용진→나하은까지 유명 유튜버들과 컬래버 화제
상태바
"첫 아카펠라 도전" VAV, 진용진→나하은까지 유명 유튜버들과 컬래버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VAV가 컴백과 함께 유명 유튜버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VAV는 최근 48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인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어썸하은'과 손잡고 새 앨범 타이틀곡 'MADE FOR TWO(메이드 포 투)'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VAV 멤버들과 나하은은 마치 한 팀 같은 호흡으로 'MADE FOR TWO'의 감성적인 군무를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기존의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나하은과의 컬래버를 위해 변형한 귀여운 안무들이 관전 포인트로 다가왔다.

이색적인 K팝 댄스 커버로 유명한 고퇴경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도 눈길을 모았다. 그의 유튜브 채널 '퇴경아 약먹자'에 출연한 VAV는 K팝 라운드 게임을 통해 K팝 지식대결을 펼쳤다. 특히 두 번째 만남으로 이어진 만큼 고퇴경과 VAV의 케미와 예능감이 돋보였다.

화제의 유튜버 진용진 채널에서 VAV는 '핸드폰으로 음악 검색을 할 때 본인 노래를 부르면 그 노래가 검색될까?'와 '한 두 번 입고 버리는 걸까?' 두 편의 영상에 출연, 색다른 콘텐츠 속에서 구독자들의 궁금증에 재치 있게 답변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유튜버 빅마블(Big Marvel)과는 아카펠라에 도전해 관심을 모았다. VAV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 Tok)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7곡을 선정, 아카펠라와 비트박스를 더해 메들리 형식으로 들려줬다. 처음으로 아카펠라에 도전한 VAV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797만 구독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VAV는 15일 6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