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Q, '다이닝 시네마' 천안불당점 오픈…총 4개관 '317석' 규모
상태바
씨네Q, '다이닝 시네마' 천안불당점 오픈…총 4개관 '317석' 규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씨네Q가 충청 지역 2번째이자, 전국 7호점 '씨네Q 천안불당점'을 신규 오픈한다. 

씨네Q 천안불당점은 천안시의 강남으로 불리우는 지역인 불당동에 위치해있으며, 쇼핑, 외식, 문화시설 등 다양한 상권이 밀집된 지역이다. 전체 4개관 317석 규모로, 그 중 2개관은 각각 전 좌석 리클라이너관, 다이닝룸으로 다른 영화관들과는 차별화된 멀티플렉스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리클라이너관은 누워서 자유로운 각도로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시트가 전 좌석 설치되어 있으며, 다이닝룸은 총 32석 규모로 편안한 소파석에서 영화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뉴 또한 매달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좌석간 넓은 간격과 파티션으로 인해 독립된 공간에서 영화와 식사에 집중할 수 있다. 

씨네Q는 천안불당점 오픈을 기념해 9월부터 10월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관일부터 3일동안 예매티켓 인증 시, 팝콘R를 무료로 증정하며, 10월 4일까지는 현장 예매 시, 일반관 관람료를 1천원 할인한다. 

또한 '포인트 더블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회원 가입자 중 선호 지점을 '천안불당점'으로 가입한 고객은 개관일부터 10월 31일까지 유료 영화 관람 시, 멤버십 포인트를 더블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씨네Q 천안불당점은 지역 주민들의 지친 일상 속 힐링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