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박세완X신현승X최영재X한현민 캐스팅
상태바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박세완X신현승X최영재X한현민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이앤티스토리, JYP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STCO 제공]
[사진=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이앤티스토리, JYP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STCO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Netflix) 새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가 제작을 확정 짓고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서울의 한 대학 국제 기숙사에 살고있는 다국적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청춘을 담은 시트콤이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한국 시트콤의 역사를 만들어온 실력 있는 제작진들이 총출동해 화제다. 한국 시트콤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남자 셋 여자 셋'부터 '논스톱' 시리즈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시트콤을 제작해온 시트콤 전문 프로듀서 권익준 PD가 크리에이터 겸 연출을 맡았다. 

에피소드 연출은 권익준 PD와 '하이킥', '감자별 2013QR3', '너의 등짝에 스매싱'을 연출한 김정식 PD가 함께하고 각본은 '순풍산부인과', '뉴논스톱'의 서은정 작가와 '논스톱' 시즌 1,2,3,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16,17의 백지현 작가가 맡았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의 웃음을 함께 할 국제 기숙사의 룸메이트들도 확정됐다.

영화 '오목소녀', '언니'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박세완이 미워할 수 없는 현실형 캔디이자 기숙사 관리를 담당하는 한국인 조교 '세완'으로 분한다. 신현승은 기숙사에 뉴페이스로 등장한 미국 국적의 '제이미'를 맡았다. GOT7의 '최영재'는 떡볶이 글로벌 푸드 체인 회장의 아들인 호주 교포 출신 '쌤'을 맡아 엉뚱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생애 첫 연기 데뷔식을 치르는 (여자)아이들의 민니는 한류 드라마에 대한 환상을 가진 태국 소녀 '민니'로 등장한다. 모델 출신으로 예능에서 활동 중인 한현민은 국제 기숙사에 들어가지 못해 왕복 다섯 시간을 통학하는 대한민국 국적자 '현민'을 연기한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10-21 23:28:54

인터넷에 소수 유명인들의 종교표기가 어떻게 되어도,불교Monkey 일본이 항복(강점기에 세계종교 유교의 오랜 해당국인 한국 유교를 인정않던 불교 Monkey일본)한후, 미군정당시 조선성명 복구령으로 모든 국민이 의무적으로 조선성명 유교 한문성명과 본관을 등록해야 하는 행정법.관습법상 유교국 한국. 5,000만이 유교도인 한국.연기예술인 박세완양.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Royal성균관대[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

blog.daum.net/macmaca/3040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