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면역력 관리 필수템 '바란 가습기' 29% 할인 이벤트
상태바
환절기 면역력 관리 필수템 '바란 가습기' 29%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새롭게 출시된 '바란 가습기'가 출시를 기념하여 2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절기에는 특히 면역력이 떨어지고 숨어 있던 바이러스를 조심해야 하는 시기로 건조한 공기를 피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줘야 한다. 회사 사무실, 집 등에서 난방을 하게 되면 건조한 공기 속에 있는 먼지와 바이러스가 호흡 시 입과 코 등의 기관지를 쉽게 통과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 실내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환절기 감기, 바이러스, 안구건조증 등을 예방하기 위해 가습기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습기 종류에는 가열식가습기, 자연기화식 가습기, 복합식가습기 등이 있으며 타이머 조절 기능, 자동 습도 측정 기능, 대용량 물통 기능 등이 있다. 따라서 구입 전 꼼꼼한 비교로 우리 집이나 사무실에 맞는 적절한 사이즈와 기능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사무실 가습기, 대용량 가습기로 '바란 가습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바란 가습기는 하루에 한 번 물 보충으로 장시간 촉촉하게 실내 습도 유지가 가능한 5리터 대용량 가습기로 최대 50시간 분무가 가능하다. 또한, 분무구가 360도 회전할 수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가습할 수 있어 편리하다.

바란 가습기 관계자는 "최근 쌀쌀한 날씨로 면역력이 약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무실 가습기 등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열식가습기, 자연기화식 가습기 등 그 종류가 다양하고 기능 또한 복잡하기 때문에 안전성, 기능 등을 꼼꼼하게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란 가습기'는 UV 램프 탑재로 사용 시 지속적으로 내부의 물을 살균해 주며, 타이머 기능과 분무량 3단계 조절기능, 물 부족 시 자동 꺼짐 등을 탑재해 스마트하고 편리하다"라고 전했다.

바란 가습기는 공식 판매점인 비비딕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