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가구단지 가구스타, 입주가구 등 베스트 품목 최대 6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청주가구단지 가구스타, 입주가구 등 베스트 품목 최대 60%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청주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점, 청주가구스타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창고형 가구매장의 형식으로 운영되는 가구스타는 전국에 13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도 청주가구스타는 청남가구단지를 비롯해 충청가구단지, 밤고개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에서도 방문하는 매장이다.

청주가구스타는 가구 제조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가격에 7%의 금액을 수수료로 책정하여, 제품의 원가에 이를 더한 금액을 소비자 판매가로 책정하고 있다. 

청주가구스타에서는 컨셉별 인테리어가구 전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형 평수의 매장 안에 약 600여 종의 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혼수가구, 이사가구 등 다양한 품목을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는 물론 대리석식탁세트, 모던거실장, 원목책상 등 특정 품목을 구입하기 위한 소비자에게도 인기다.  

특히 신제품 원목식탁세트는 가구를 제작하기에 가장 적합한 수종으로 꼽히는 고무나무로 제작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사랑받고 있다. 

청주가구스타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청주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어났고, 청주가구스타에서도 이러한 수요에 맞추어 할인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또한 인근 입주 아파트인 동남지구우미린풀하우스, 동남힐데스하임더와이드 등의 입주예정자는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청주가구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