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 전시품 할인 진행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 전시품 할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일산점'이 아쿠아클린소파부터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니시모 일산점 관계자는 "최근 아쿠아클린소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현재 중국 등 제3국 생산되고 있는 원단들이 유럽의 유통회사를 거쳐오는 경우가 많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품질의 아쿠아클린소파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생산 국가 인증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베니시모 일산점은 생산 국가 인증서는 물론 구매 시 정품 인증서, 정품 QR코드를 지급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코로나19로 불안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방역과 소독을 철저히 진행 중이며, 직원들 모두가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베니시모는 제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스페인 섬유전문기업인 '안티큐어사'와 합작해 국내에서 제작하는 소파전문회사로, 오랜 유지와 보수에서도 신뢰도를 높였다. 

베니시모가 판매하고 있는 국내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 '아쿠아클린'은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은 OEKO-TEX 100을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