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전문매장 '미선디자인' 추석맞이 할인행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우드슬랩 전문매장 '미선디자인' 추석맞이 할인행사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일산가구단지 우드슬랩 전문매장 미선디자인에서 추석맞이 할인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드슬랩은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다른 가구들과 잘 어우러지면서, 활용 범위가 넓어 개인이 원하는 쓰임새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원목 소재의 특유 감성으로 감각적인 공간 연출은 물론 일하는 책상, 식탁, 홈 카페를 위한 인테리어가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홈 카페가 유행하면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미선디자인의 주 가구인 우드슬랩상판은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직수입으로 제작된 상품으로 옹이, 결, 색감 등 원목이 가지고 있는 고유 특성을 살려 제작되어 각기 다른 떡판테이블로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트렌드가구로 적합한 맞춤 가구다.

마호가니, 스기목, 티크 등 다양한 목재로 제작된 떡판테이블을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수종의 원목 상판을 만나볼 수 있다.

미선디자인은 추석맞이 우드슬랩 및 다양한 컨셉가구 할인 행사 소식을 전하면서 인근 송도랜드마크시티센트럴더샵,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한강금호어울림 등 예비 입주민들에게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거리, 파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1,2층 대형가구매장으로 우드슬랩,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니즈에 알맞은 주문제작 가능한 상품들도 다수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