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 위해 '입문특강 0원' 무료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 위해 '입문특강 0원' 무료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듀윌이 2021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입문특강 0원' 무료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특강은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에게 공부 방법과 핵심포인트를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과목별 필수 개념들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과정에서 △이론완성 △실전연습 △최종점검 등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동차합격을 위한 기초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하루 3시간 10일 동안 기초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학습에 꼭 필요한 포인트만 효율적으로 강의한다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공인중개사 강의는 학개론, 민법, 공법 등 과목별 6강과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 과목별 4강 등 총 30강의 강의를 제공한다.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를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입문특강은 에듀윌에 신규 회원가입한 수험생이라면 100%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