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 방지 원단 '눕스 온수매트' 33% 할인 이벤트
상태바
알러지 방지 원단 '눕스 온수매트' 33%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1인용 전기요로 눈길을 끌고 있는 '눕스 온수매트'가 33% 할인 및 풀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교차가 큰 날씨로 인해 겨울 대비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온수매트, 1인용 전기요, 미니난로, 미니온풍기 등의 소형가전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관련 정보를 포털사이트 등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요즘에는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등이 증가하면서 1인용, 싱글 사이즈의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의 인기가 뜨겁다. 보이로 전기요 1인용, 한일 전기요, 일월 전기요 등에서도 1인 사이즈에 맞는 싱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겨울 대비 따뜻한 잠자리를 만들어 주는 필수템으로 전기요 추천 대신 온수매트 추천 게시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온수매트는 보일러의 원리를 적용해 따뜻한 물을 매트 안쪽의 호스로 보내는 장치로 매트 부분에 전선이 없어 1인용 전기요, 전기 매트보다 상대적으로 전자파에 대한 위험이 적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족들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알러지 방지 원단인 알러앤드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마찰 견뢰도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눕스 온수매트'가 주목받고 있다.

눕스 온수매트 관계자는 "최근 1인용 전기요뿐만 아니라 온수매트도 인기인데 편차가 거의 없는 균일한 온도를 유지하여 추운 밤 내내 따뜻한 환경을 제공한다. 라돈 및 전자파 테스트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 보다 훨씬 낮은 수치가 나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고장 및 착오 상태를 12가지 자가진단 기능을 통해 경고음으로 알려주며 타이머 설정 기능, 자동 전원차단 기능으로 편리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일편부운 2020-10-29 11:28:21
일월온수매트 구매 고려하는 분 참고하세요!

일월온수매트의 A/S에 실망입니다.
지난 10/7에 온수매트 수리를 위해 택배 수거해 갔으나
아직도 감감소식입니다.
일월에서는 택배사(CJ대한통운)에 보냈다는데
대한통운에서는 10/15 운송장은 떨어졌으나
물건이 인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 업체가 핑퐁치는지.........
일월에 확인을 위해 전화 시도 했으나 계속 통화 중.......
10/26에 일월 홈피에 올렸으나 아직 무소식....

제품 수명에도 불만입니다.
2016년 3월에 두 세트 구입했는데
한 세트는 금년 봄에 고장 나 교환해 받았고요, A/S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나머지 세트를 올 가을에 쓰려는데 고장 나 보냈지요.
세 겨울을 사용하고 둘 다 고장, 사용상 무리를 준 적은 없는데요.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