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마켓, 추석선물 교환 환불 A/S 가능한 랜덤박스 제안
상태바
우주마켓, 추석선물 교환 환불 A/S 가능한 랜덤박스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이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교환 환불이 가능한 랜덤박스를 가족, 친지를 위한 선물로 제안한다. 

우주마켓의 랜덤박스는 향수, 시계, 게르마늄팔찌, 미녀박스 등 4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성별, 연령,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향수 랜덤박스는 균일가 5천원에 샤넬, 크리스찬디올, 입생로랑 등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 국내외 브랜드 여러 가지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부담 없는 가격에 센스 있는 선물이 가능하다. 또, 미녀박스는 뷰티브랜드 공스킨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성비 측면에서 좋은 대안이다.

부모님이나 연세가 있는 분들에게는 건강팔찌 게르마늄팔찌 랜덤박스를 추천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게르마늄팔찌는 데일리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보다 특별한 선물을 생각 중이라면 시계랜덤박스를 눈여겨 보자. 

랜덤박스 제품 가운데 가격은 높은 편이지만 태그호이어, 티쏘, 해밀턴 등 최대 200만원 상당의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통적인 시계 브랜드뿐만 아니라 구찌, 알마니, 지샥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도 랜덤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주마켓의 모든 랜덤박스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 제품 구입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