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IH압력밥솥 10인용 선보여
상태바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IH압력밥솥 10인용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위니아딤채는 24일 '딤채쿡 당질저감 50' 10인용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특허 출원한 당질저감 전용 알고리즘이 적용된 세계 최초 IH당질저감 압력밥솥이다. 이달 초 출시된 '딤채쿡 당질저감 50 레트로'에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프리미엄 패밀리 가전 시리즈인 '딤채쿡 당질저감 50 위니아 더콜렉션' 1종 △한국 전통 가마솥을 재해석한 '딤채쿡 당질저감50' IH 압력밥솥 10인용 2종 등 총 3종이 더해졌다.

위니아딤채는 지난해부터 선보인 프리미엄 패밀리 가전인 위니아 더콜렉션 라인에 딤채쿡 당질저감 IH압력밥솥 최고급형을 새롭게 추가했다. 딤채쿡 당질저감50 위니아 더콜렉션 제품은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가 특징이며 최대 3년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밥 소믈리에가 만든 특허 출원된 당질저감 전용 알고리즘을 적용했다. 취사 과정에서 내솥 내부에 있는 당질저감 전용 트레이 배수홀로 당질 성분이 자연스럽게 빠져나가 당질을 줄이는 방식이다. 

한국식품과학연구원에 의뢰해 시험한 결과 일반밥솥으로 지은 밥(백미 기준)보다 46%, 쌀의 품종(밭벼)에 따라서는 최대 51% 당질(탄수화물) 성분을 낮춰준다고 성능을 인증 받았다. 

10인용 '딤채쿡 당질저감 50'은 총 7종의 당질저감 메뉴를 제공하며 당질 저감량은 10% 단위로 취향에 맞게끔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 건강 메뉴 조리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