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특별 기획전 '스팀 2배! 혜택 2배!' 진행
상태바
필립스, 특별 기획전 '스팀 2배! 혜택 2배!'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온라인 채널에서 자사의 스탠드형 다리미 '프로터치 스티머' 특별 기획전 '스팀 2배! 혜택 2배!'를 진행한다. 

필립스는 '프로터치 스티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신제품 '프로터치 스티머'와 베스트 아이템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뉴 스팀앤고' 제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이와 함께 '100% 당첨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획전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입한 뒤 상품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 작성 후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은 필립스 보풀 제거기를 받을 수 있으며 이들 중 3명은 필립스 대표 제품인 라떼고, S90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블랙,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로 구성된 '필립스 스마트 패키지'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추첨을 통해 '프로터치 스티머'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번 필립스 '스팀 2배! 혜택 2배!' 특별 기획전은 SSG,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설명은 각 온라인 채널 이벤트 페이지와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