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개발사업으로 광역교통망 구축되는 '수원역 가온팰리스'
상태바
역세권 개발사업으로 광역교통망 구축되는 '수원역 가온팰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KB부동산신탁은 경기 수원시 수원역세권 1지구 내에 대단지 소형 오피스텔 '수원역 가온팰리스'를 분양 중이다. 단지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전용면적 23~28㎡ 총 696실의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우수한 교통, 생활인프라, 배후수요의 장점을 누리는 골든블록에 위치해 입지적 장점이 돋보이는 곳이다. 게다가 단지는 지하철 1호선·분당선, KTX 수원역과 인접해 서울, 용인, 분당 등 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광역교통망이 구축된다.  

인천 '부평 중앙하이츠 프리미어' 입주자 모집을 위한 분양이 5월 시작됐다. '부평 중앙하이츠 프리미어'는 인천 부평구 부평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0층 6개 동 규모로 총 413가구로 구성된다. 부평역, 동수역, 백운역 등 '3개' 전철역이 1.1㎞ 이내에 있는 삼중 역세권 단지이며 지난해 예비타당성 절차를 통과한 '수도권광역급행열차(GTX) 개발사업'으로 GTX-B노선이 2022년 착공 예정이다. 완공 시 서울역까지 26분대 돌파가 가능하고 서울 사대문 안에도 왕복 1시간 내로 통근할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위주로 구성된 '힐스테이트 청량리 더퍼스트'를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3층, 3개동, 전용면적 37~84㎡, 총 486실 규모다. 청량리역은 GTX B,C 노선과 더불어 지난해 2월 서울시가 발표한 '제2차 서울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에 포함된 강북횡단선(예정), 면목선(예정)이 계획돼 있어 향후 총 10개 노선이 지나는 교통 허브가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