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홀몸 어르신 3200명에 추석 꾸러미 전달
상태바
NS홈쇼핑, 홀몸 어르신 3200명에 추석 꾸러미 전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24일 09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지역의 홀몸 어르신에게 추석 꾸러미를 전달했다.(사진= 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지역의 홀몸 어르신 등 3200명에게 추석 꾸러미를 전달하는 '행복빚기 사랑나눔''행사를 진행했다.

NS홈쇼핑은 매년 추석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올해 행복빚기 사랑나눔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 행사로 진행됐다.

NS홈쇼핑 임직원이 참여해 송편을 빚고 식사 배식과 도시락 배달을 하던 자원봉사 형식의 행사는 홀몸 어르신 등 3200명에게 송편 넣은 추석 꾸러미를 전하는 것으로 대신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달 및 배달한 추석 꾸러미에는 송편을 포함한 햇과일, 음료 등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는 먹거리들이 담겼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더 없이 힘든 시간을 지내고 계신 홀몸 어르신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추석 꾸러미를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이라는 사명처럼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행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