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그대, 고맙소', 오늘(23일) 티켓 예매 오픈…"극장에서 만나요"
상태바
김호중 '그대, 고맙소', 오늘(23일) 티켓 예매 오픈…"극장에서 만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29일 개봉을 앞둔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티켓 예매 오픈이시작된다.

'그대, 고맙소' 티켓 예매 오픈은 오늘(23일)부터 각 근장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상영 극장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티켓 오픈 확정과 함께 김호중이 직접 예매를 독려하는 '예매 오픈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 김호중은 "생생한 현장의 감동 그대로 느끼시려면, 스크린X로 예매 강추합니다. 극장에서 만나요"라며 활짝 웃고 있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3면에 생생하게 담은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이다. 팬미팅 3일 전 회차를 고화질 8K로 촬영, 베스트 무대만을 엄선해 영화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오직 CGV 팬미팅 무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무대 2곡 (You raise me up, 만개)과 스크린X에서만 볼 수 있는 팬들의 응원영상이 좌우 스크린에 공개돼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대, 고맙소'는 9월 23일부터 팬미팅 무비가 상영되는 CGV 극장별로 순차적으로 티켓 예매 오픈이 시작된다. 오는 29일 개봉으로 전국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