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A 배려 LIFE'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
상태바
ABL생명, 'A 배려 LIFE'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ABL생명은 'A 배려 LIFE(라이프)'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ABL생명이 젊은 인재들의 창의적인 영상을 통해 사회적 배려 문화를 전파하고자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대학생들을 상대로 진행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배려문화 만들기'를 주제로 '나에 대한 배려', '서로에 대한 배려', '지구 환경에 대한 배려'의 세 가지 중 한 분야를 선택해 3분 이내의 영상을 접수받았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82편의 영상이 공모됐다. ABL생명 내부 심사위원단 외에도 김정태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멀티미디어영상학과 겸임교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ABL생명은 엄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6명/팀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선정된 영상은 모두 ABL생명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에게는 각각 500만원, 200만원, 5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됐다. 대상에는 연세대학교 언론영상학부 이충희 군의 작품이 선정됐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자칫 진부할 수 있는 '배려'라는 주제에 대해 젊은 세대의 창의력과 수준 높은 구성으로 배려의 중요성을 잘 전달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사회 구성원 모두가 진정한 배려의 의미를 고민하고 나누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